Relics of Zaron – Stick of Truth 코스튬 및 퍼크 팩
Relics of Zaron – Stick of Truth 코스튬 및 퍼크 팩으로 진리의 막대로 인해 발발했던 대서사적인 전쟁을 기리세요. 왕, 프린세스 케니, 대마법사 카트먼 코스튬 세트로 신화 속 영웅의 복장을 재현하세요. 엘프 귀의 분노, 에일리언 프로브 마크 II 등 과거의 전설적 유물을 착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