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ntrance BGM
PAC-MAN Championship Edition DX의 주 메뉴 "ENTRANCE"이 확장판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 선택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날 버전은 속도감이 조금 늦은 면이 있었지만 확장판은 게임의 정신없는 속도에 맞춰 속도감을 높였습니다. 마지막 부분에서 단순했던 트랙이 갑자기 크게 확장합니다.All You Can Eat Add-on Pack and Edition에 포함된 추가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