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out 2 - Summer Pack
본편에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서머 팩 DLC를 구입하고 깨끗한 물에 빠져보세요! 서머 팩 DLC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3개의 레이스 트랙과 1개의 보스 트랙이 포함된 캐리비언 댐 환경(모든 트랙 리버스 가능) - 새로운 29개의 커리어 이벤트 - 신규 스킨, 컬러, 파츠 30종 호스트가 서머 팩 DLC를 갖고 있을 경우 멀티플레이어 로비에서 다른 유저들도 함께 새로운 트랙을 즐길 수 있습니다! 24세기에 인류는 물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바다 깊은 곳을 파내려갔고, 결국 대서양 바닥에서 커다란 대수층을 찾아냈습니다. 캐리비언 댐은 그 대수층 중 규모가 가장 컸으며, 지구에 몇 안 남은 거주 가능 구역의 1/3에 깨끗한 물을 공급할 수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인류는 우주 개척시대에서 생존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