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kless Car Pack
3가지 신규 차량과 함께 여러분의 함께 여러분의 창고를 확장시켜보세요! Gorbie: 오프 비트 커뮤니티가 사랑하는 차량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이 아름다움은 주행하기엔 순수한 즐거움으로 다가오며 파괴하기엔 더욱 즐겁죠! Blade: 그저 가만히 있어도 속도감이 느껴지는 80년대 머슬카와 함께 최상의 아메리칸 레이싱을 즐기세요! Stepvan: 팝컬처 클래식 아이스크림 트럭과 함께라면 여러분은 맛있는 아이스크림 뿐만아니라 차량의 파괴력도 뽐낼 수 있습니다! 본 DLC 팩은 시즌 패스 2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