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Farm - Premium Edition
부츠를 신고, 트랙터에 시동을 걸고 Real Farm을 시작하세요. 평범한 농장 일꾼에서 A-리스트 커리어 모드로 성장하거나 프리 모드에서 처음부터 훌륭한 농부로 시작하세요. 두 개의 지도를 통해 미국과 서부 유럽의 시골을 체험하세요. 경작지를 구매하고, 직원과 농작물, 동물들을 관리하고, 강력한 농장 차량을 몰며 명성을 키워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