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kulls Reinforcements 1
Raskulls의 첫 번째 추가 인원 팩에는 새로운 캐릭터 4명과 Grand Prix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paceman은 친절한 마음과 모험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Viking은 약탈하는 습관 때문에 인기가 전혀 없습니다. Kitten은 항상 가르랑거리며 애교를 떱니다. Barney는 사악한 Turncoat의 심복으로서 사랑스럽지만 무능력합니다. King의 성 안까지 이어지는 4개의 새로운 트랙으로 새로운 Raskulls 캐릭터들을 데려가십시오! 이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여 Grand Prix의 뜨거운 열기를 더욱 부채질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