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to Ms. Splosion Man
이 레벨은 Ms. Splosion Man의 서막을 다루고 있으며 무료로 제공됩니다. 지난 모험을 성공적으로 마친 Splosion Man에게 생긴 사건과 Ms. Splosion Man의 탄생 비화 및 Big Science Labs 소속의 사악한 과학자들로부터 소중한 연인을 구하기 위해서 그녀가 해야 할 임무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