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 Architect - Psych Ward: Warden's Edition
정신과 수용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범죄를 저지른 정신이상자들이 수감되면서 교도소에 그 어느 때보다 활기가 넘치게 될 예정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이제 이 예측 불가능한 재소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정신과 수용소 관리에서 당신의 교도소를 가장 멋지고 최신인 것들로 단장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정신이상이라는 변명: 정신이상 재소자들은 예측 불가능하며,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고, 교도소를 만들어나갈 때 고려해야 하는 각자의 평판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재소자들과 함께 지내게 하든, 벽에 완충재를 덧댄 독방에 가두든, 관리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정신과 의사: 정신이상 범법자들을 수용하고 있는 모든 교도소에서는 통제를 유지하기 위해 정신과 의사와 훈련받은 간호 인력으로 구성된 팀이 필요합니다. 이 소중한 교도소 직원들은 사나운 재소자에게 진정제를 투여하거나, 너무 난폭해지는 경우에는 구속복을 입게 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진단: 새로운 정신과의 사무실에서 정신이상 범법자들에게 상담을 제공하세요. 사무실을 가죽 소파, 약장, 로르샤흐 테스트 등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상담 세션을 발전시켜보세요. 확산의 위험: 재소자들을 신경 써서 돌보세요. 재소자들을 과도하게 억제하거나 처벌하면 다시 정신이상 범법자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완충재 추가: 정신과 수용소: 교도소장 에디션에는 교도소를 꾸밀 수 있는 새로운 물건 한 꾸러미, 바닥재, 벽 유형과 더불어 완충재를 덧댄 독방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정신이상 범법자들을 위한 전용 병동을 간편하게 지을 수 있습니다. 장사 밑천: 아드레날린 주사를 포함한 추가 밀수품, 만년필(펜대), 황금 회중시계는 재소자들에게 도둑맞을 수 있으며, 반대로 당신이 탈출 모드에서 훔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