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l: Still Alive
불길한 조짐의 연구소에서 원치 않은 피험자가 되어버린 주인공! 과연 물리학의 개념을 뒤엎는 '포털' 기술을 이용하여 퍼즐을 풀고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두뇌를 쥐어짜는 퍼즐과 모험 그리고 블랙 코미디가 뒤섞인 최고의 게임, 'Portal: Still Alive'를 만나 보십시오. 새롭게 추가된 14종류의 고난도 보너스 퍼즐과 개발자의 음성 해설이 가미된 흥미진진한 'Portal: Still Alive' 개발 뒷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