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Surveillance Police Vehicle DLC
기술은 곧 효율성을 뜻합니다. Surveillance Police Vehicle이 그걸 증명하죠! 차량 관련 범죄를 다각도로 기록하는 전용 감시 카메라를 갖춘 이 차량과 함께 Brighton의 거리를 순찰하면서 교통 법규를 위반한 사람들을 더욱 엄격하게 잡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