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Fast Pursuit Vehicle
Fast Pursuit Vehicle(FPV)은 빠른 추적에 이상적인 경찰 차량입니다. 이 차량은 시작 제어와 정밀한 핸들링 덕분에 다른 차량에 비해 정지 상태에서 더 빠르게 가속할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능은 정지 상태에서만 활성화할 수 있으며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어 차량을 4초 만에 0~60mph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브레이크를 밟거나 갑작스럽게 핸들을 꺾는 경우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시스템이 비활성화됩니다. 시작 제어 기능은 자동차의 엔진 관리 시스템에 접속하여 엔진 파워, 토크, 견인력을 신중하게 관리하면서 휠 스핀을 방지하고 그립감을 극대화해 차량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합니다. 차량 컬렉션에 추가할 만한 가치가 있죠. 이 DLC에는 새로운 순찰자인 FPV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PV는 시작 제어 및 세련된 디자인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시작 제어 기능을 통해 4초 만에 0~100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