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Compact Police Vehicle DLC
완전히 Compact Police Vehicle (CPV)를 첫 번째 근무에서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보 순찰 중에도 사용 가능하죠! 이 소형 경찰 차량은 공장이나 좁은 길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인증을 받았습니다. Brighton을 더 빠르게 이동하면서 항상 법과 질서를 유지하세요. 귀여운 크기 덕분에 사진을 찍기에도 좋아서, 도시의 관광 산업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