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Car Pack (폴리스 카 팩)
무료 미드나이트 클럽 로스앤젤레스 폴리스 카팩을 다운로드 받아 이제부터 경찰들을 피하자. 국경에서의 레이스, 고속도로, 경찰특공대 패트롤 자동차 (1996년 쉐보렛 임페라 또는 다지 차져 SRT8 중 선택)들을 피해 빨간불에서도 최고의 레이스 속도를 내자. 그러나 위법을 하지 말도록 하자, 아니면 추격은 다시 시작된다. 지금 다운로드를 받아, 잠겨있던 경찰차들을 자동차 쇼룸에서 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