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nder Panic Demo
Plunder Panic은 최대 12명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액션 넘치는 아케이드게임으로, 두 명의 경쟁상대가 공해에서 패권을 다툽니다. 로컬 플레이와 온라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팀원과 협력하여 전리품을 빼앗거나 적의 선장을 무찌르거나 함선을 침몰시키는 게임입니다. 목표물을 먼저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니, 교활한 해적들을 조심하세요. 해적 깃발을 올리고, 열광적인 아케이드 액션 게임에 빠져보세요. 레트로 그래픽, 간단한 컨트롤, 고전과 현대 게임의 조화,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플레이 모드, 독특한 파워업과 게임 진행을 흥미롭게 할 수 있는 설정들로 수백가지 게임조합이 가능합니다. Plunder Panic은 로컬, 온라인, 인공지능 제어를 포함하여 유연한 팀 구성이 가능합니다. 팀 구성원을 모으고, 힘을 합쳐서 괴팍한 적을 무찌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