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id Plastic Duck Simulator - So Many Ducks
Placid Plastic Duck Simulator - So Many Ducks는 수영장에 27마리의 새로운 오리를 추가합니다! 각각은 완전히 새로운 오리로,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새로운 상호작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