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J Masks Power Heroes: 강력한 동맹
캣보이, 올빼미아, 도마배미가 안유, 뉴턴스타, 아이스큐브, 릴리페이, 바스테트와 팀을 이루어 강력한 동맹을 결성합니다. PJ 파워 Q의 대형 사고로 기술과 보석이 지구 전역에 흩어진 후, 파워 영웅들은 이를 재건해야 합니다. 익스플로라이더에 올라타서 도시, 미스터리 마운틴, 아이스 월드에서 잃어버린 부품을 찾아보세요. 하지만 서둘러서 로미오, 루나걸, 복면닌자가 찾기 전에 찾아야 해요! 이 평범한 아이들은 함께하면 더 크고 강해집니다. 고유한 능력을 사용하여 싸우고 비밀을 발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세요. 밤은 범죄와 싸우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