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Bar Tycoon - Expansion Pack #1
치즈 아니면 모짜렐라? 살라미 아니면 베이컨? 맛은 저마다 제각각이죠. 피자 바 타이쿤의 이번 확장팩에 등장하는 20개의 신규 레벨에서 손님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여러분의 역할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