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3 스타일 & 스윙 팩
스타일 & 스윙 팩으로 골프 스타일의 수준을 높여보세요! 스타일 & 스윙 팩을 구매하면 프로 상점의 모든 장비와 의류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추천 상점의 시간 한정 아이템은 제외). Nike, Adidas, Callaway 등 브랜드의 옷과 장비로 코스 위에서 모두의 감탄을 한 몸에 받아보세요. 멋과 성공을 모두 잡는 스타일로 골프 세계에 잊지 못할 강렬한 인상을 남기세요. 지금 스타일 & 스윙 팩을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