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3 Starter Pack
Starter Pack으로 남들보다 앞선 출발점에서 시작하세요! 1,900VC와 에픽 골프공 12개로 여러분의 골프 여정을 시작하세요. 페어웨이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잠금 해제하세요. 더는 기다리지 마세요. 지금 바로 Starter Pack을 구매하여 성공을 향한 티오프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