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3 600 VC 팩
이 팩은 600 VC를 제공합니다. VC를 사용하여 브랜드 장비와 의상으로 PGA TOUR 2K23 MyPLAYER를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고, 클럽 피팅을 장착하고, 스킨스 경기에서 판돈을 올리고, 골프공과 골프공 스킨을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