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ggle의 모든 것이 좋아졌습니다! 지금 Xbox 360에서 Peggle 2를 즐겨 보세요. 역사상 가장 흥미진진한 퍼즐 액션 게임의 후속작에서 120가지 새로운 레벨과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Peggle 마스터 Bjorn과 어둡고 알 수 없는 Luna 같은 새로운 마스터 4명에게 배운 놀라운 마법 능력을 발휘하면서 화려하고 까다로운 페그 보드를 사격해 Extreme Fever에 도달하세요.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 해제한 의상으로 다양한 마스터 복장을 입고 멀티플레이어에서 즐겁게 놀아보세요. 또 4인 Peg Party 모드나 2인 Duel 모드에서 친구나 가족들을 상대로 자신의 Peggle 기술을 과시할 수도 있습니다. Peggle 2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