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3: Fear & Greed Weapon Pack
공포와 탐욕 무기 팩은 신규 무기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무기는 공용 모드뿐만 아니라 신규 고유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막강한 TAS-12는 높은 신뢰도와 위력 덕분에 공권력과 범죄계 모두가 10년이 넘도록 애용하고 있는 무기입니다. 다용도의 잭나이프 SE5는 전문가용 및 자택 방범용으로 특히 많이 사용되는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무기입니다. 한눈에 봐도 특이한 가스티니 바이퍼 .50AE는 수십 년 동안 영화 속 악당의 무기로 인기를 끌었으며, 손쉽게 적의 머리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