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W Patrol 퍼피 구조대 월드
참고: 2인 분할 화면 모드에는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이 가능한 3D 액션 모험에서 전과는 다른 포 패트롤의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좋아하는 강아지들처럼 놀고, 탈것을 운전하고, 험딩어 시장의 엄청난 대혼란을 멈추세요. 최고의 포 패트롤 플레이 시간입니다! 포 패트롤의 날 축제가 거의 다가왔고, 어드벤처 베이의 험딩어 시장과 그의 고양이 특공대를 제외한 모두가 흥분하고 있습니다. 험딩어가 축제 포스터를 모두 가져갔고 새로운 엄청난 대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험딩어를 막고 최고의 축제를 만들기 위해서는 체이스, 스카이, 마샬, 루비, 주마, 로키, 에버레스트 및 트래커와 같은 독특한 기술을 가진 좋은 강아지 무리들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제 넓은 포 패트롤의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취학 전 어린이들을 위해 설계된 미션에서 어드벤처 베이, 제이크 마운틴, 정글, 바킹버그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또는 분할 화면 협동 모드의 친구와 함께 고전적인 포 패트롤 에피소드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스토리를 즐기고 플래시백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카레타 전시회를 위한 이모티콘, 강아지 꼬리표, 엽서 우표, 의상, 차량 스티커, 예술품과 같은 셀 수 없이 많은 수집품으로 게임을 꾸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