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W Patrol 퍼피 구조대 월드 - The Mighty Movie - 코스튬 팩
강력한 미션을 위해 강력한 의상을 저장해 두는 것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마이티 무비 스킨 팩을 입고 포 패트롤 세계를 탐험하는 재미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