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MAN Mega Tunnel Battle: Chomp Champs - Lunar Animals PAC
먹기 경쟁에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12간지 동물 스타일의 꾸미기 아이템을 뽐내 보세요! 본 PAC에는 다음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 1개의 쥐(몸체) - 1개의 소(몸체) - 1개의 호랑이(몸체) - 1개의 토끼(몸체) - 1개의 용(몸체) - 1개의 뱀(몸체) - 1개의 말(몸체) - 1개의 양(몸체) - 1개의 원숭이(몸체) - 1개의 닭(몸체) - 1개의 개(몸체) - 1개의 돼지(몸체) - 1개의 달 미로(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