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 is Back Skin
컴퓨터 그래픽 애니메이션 TV 프로그램 "Pac-Man and the Ghostly Adventures"의 캐릭터들이 TV 데뷔를 축하하겠다고 막무가내로 PAC-MAN Championship Edition DX+에 쳐들어왔습니다! TV 프로그램에서 나왔던 캐릭터와 장면에서 플레이하고 모든 길을 "PAC-MAN and the Ghostly Adventures" 세계로 바꾸세요! 프로그램의 다양한 캐릭터도 등장합니다.All You Can Eat Add-on Pack and Edition에 포함된 추가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