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cooked! 2 - Night of the Hangry Horde
Overcooked! 2를 또다시 한입 맛볼 시간입니다! Overcooked! 2 - Night of the Hangry Horde에서는 Onion Kingdom의 역사상 가장 무시무시한 위협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빵 좀비들이 이번에는 친구들을 데려왔어요! 이 DLC에서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호드 모드에서는 굶주린 채 몰려드는 좀비 재료들을 여러분의 요리 노하우로 물리쳐야 합니다. 새로운 모드 등장! 8개의 호드 모드 레벨 속에서 여러분은 빵 좀비와 거대한 사과 좀비, 재빠른 고추 좀비 등 끝없이 밀려오며 여러분을 공격하는 좀비들을 맞서야 합니다. 추가 12레벨 포함! 9개의 새로운 주방과 3개의 숨겨진 Kevin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명의 새로운 요리사들! Vampire chef, Ghost chef, Werewolf chef와 다시 돌아온 Overcooked!의 인기 요리사, Boxhead chef가 기다립니다! 새로운 장치 등장! 요리 재료를 효율적으로 다질 새로운 방법인 단두대, 만찬을 구워내기 위해 석탄을 채워 넣어야 하는 용광로가 등장합니다. 3개의 레시피 등장! 과일 파이, 수프와 로스트 만찬을 요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