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cooked! 2 - Carnival of Chaos
Carvinal of Chaos에서 Overcooked! 2의 새로운 축제를 경험하세요! Overcooked! 2 - Carnival of Chaos가 요리, 협동 그리고 혼돈의 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다채로운 새 DLC는 Combo Meal과 주방 필수 도구인 대포를 통해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합니다! 대포! 독특한 주방에는 그에 걸맞는 독특한 이동수단이 필요하겠죠. Combo Meal! 더 배고픈 손님들을 위해서는 요리를 조합하고 시원한 음료수가 곁들어진 세트를 쟁반 위에 구성해야 합니다. 새로운 요리법! 핫도그와 모두가 좋아하는 둥그런 도넛이 메뉴에 추가됩니다! 소스! 케첩이나 머스타드 없는 핫도그를 상상이나 해보셨나요?! 새로운 추가 레벨 15개 포함! 생기 넘치는 새로운 레벨에서 커다란 불판 위 버거를 익히며 맛있는 요리를 완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세요. 4명의 새로운 요리사! 형형색색의 요리 4인방 Ringmaster Chef, Strongman Chef, Clown Chef, 그리고 Stunt Chef가 혼돈의 주방에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