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ORIGINS Digital Deluxe
압도적인 전장의 일기당천 상쾌 액션! 이름 없는 영웅이 그리는 삼국지, 「진・삼국무쌍」 시리즈 신작. 『진・삼국무쌍: ORIGINS Digital Deluxe』는 게임 본편에 다음과 같은 콘텐츠가 포함된 실속형 세트입니다. ・디지털 오피셜 북&디지털 원작 컴필레이션 앨범 게임 내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오피셜 북과 원작 컴필레이션 앨범입니다. 디지털 오피셜 북에는 한 주인공의 시점에서 그려지는 새로운 「진・삼국무쌍」의 장대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삼국지의 인상적인 사건을 그린 오리지널 일러스트와 인물 관계도, 캐릭터 설정 등 여기서만 볼 수 있는 정보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디지털 원곡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본 작품에 등장하는 편곡의 원곡 2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서신 무기나 휴대용품 등의 구매에 필요한 게임 내 「금」과 보옥 생성에 필요한 「휘석」을 수령할 수 있는 서신입니다. 「처음부터」를 선택하신 후 이야기를 진행하면 「여관」에 서신이 도착합니다. 휘석을 얻을 수 있는 서신은 게임 내에서 보옥을 생성 가능해진 후에 도착합니다. ※「진・삼국무쌍: ORIGINS」 일반판도 있습니다. 구입 시에는 원하시는 내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오피셜 북&디지털 원작 컴필레이션 앨범은 일부 지역에서 판매되는 패키지판 「TREASURE BOX」에 포함된 오피셜 북(일본어) 및 원작 컴필레이션 앨범의 디지털판입니다. ※각 콘텐츠를 개별 파일(PDF, MP3 등)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각 콘텐츠를 게임 외에서 시청, 열람할 수 없습니다. ※특전 및 동봉물은 추후 유료 또는 무료로 배포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개발 중인 화면입니다. 실제 내용과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본 게임을 기동하는 중에 추가 콘텐츠의 설치가 완료되었을 경우,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간 뒤부터 적용됩니다. ※Xbox Series X만 4K 해상도에 대응합니다. Xbox Series S는 4K 해상도에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