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s Must Die! 3: Cold as Eyes DLC
차가운 눈동자에서, 전쟁마법사는 이제 세 개의 새로운 맵에서 강력한 사이클롭스와 싸워야 합니다! 무리를 막기 위해서, 차가운 눈동자에서는 녹은 황금, 사이클롭스의 응시 장신구, 그리고 화염방사기 등 전쟁마법사를 위한 새로운 도구가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