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eanhorn 2: 잃어버린 왕국의 기사단
위대한 모험 Oceanhorn 2: 잃어버린 왕국의 기사단은 첫 번째 시리즈의 시점으로부터 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신화와 전설로 가득한 ‘가이아’ 행성 곳곳을 돌아다니는 신비한 모험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흑마법사 Mesmeroth가 강력한 어둠의 군대를 이끌고 돌아오면서, 갓 기사 작위를 받은 어린 소년은 불가능한 도전에 마주하게 됩니다. 우리의 영웅이 Owrus, Gillfolk, Arcadians를 통합하여 세계의 운명을 걸고 싸울 수 있을까요? 이번엔 혼자가 아닙니다 이번 모험에서는 혼자가 아닙니다. 아카디아의 통치자 ‘Archimedes’의 손녀인 Trin과 옛 검사의 무기를 사용하는 비밀에 싸인 로봇 ‘Gen’이 여러분과 함께 Mesmeroth가 이끄는 어둠의 군대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지시를 내릴 수 있기 때문에, 전투에서 함께 싸우거나 게임 속에서 가장 기발한 퍼즐을 같이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싸우고, 해결하고, 탐험하세요 더욱 방대하고 훌륭한 게임으로 거듭났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능으로 가득한 Oceanhorn 2는 그래픽이 뛰어난 모험 게임에 그치지 않습니다. 고전 비디오 게임과 견줄 만큼 특별한 게임플레이를 선사해 주죠. 강력한 아이템을 모으고, 마나 총을 사용하고, 신비로운 고대 퍼즐을 풀고, 아카디아를 비롯한 주변 왕국의 모든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도전을 받아들이고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십시오. 완벽한 경험 이 버전에는 모든 QoL 및 콘텐츠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