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ody Saves the World - Frozen Hearth
지하 깊숙한 잊힌 지역에서, 전사들이 재물과 영광을 두고 경쟁합니다. 형태와 커스텀의 대가만이 궁극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준비되셨습니까?? 스킬과 창의력을 한계까지 밀어붙일 일련의 퍼즐과 도전인 시련에 참가하고 새로운 친구와 경쟁자를 만나보세요. 새로운 정비공과 살인벌 형태를 잠금 해제하세요. 이들의 강력한 능력을 사용해 궁극의 영광을 얻고 세계를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