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mares from the Deep 3: Davy Jones
환상적인 해적 3부작의 마지막 장을 만나보세요! 데비 존스와 언데드 선원들이 다시 나타나 박물관 관리인 사라 블랙을 납치하고 그 딸인 코리에게 어둠의 계약서에 서명할 것을 강요합니다. 코리를 구하기 위해 엄마 사라는 비밀의 장소를 탐험하며 수많은 퍼즐을 풀고 데비 존스의 섬을 떠도는 아름다운 소녀의 유령이 지닌 진실을 알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