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RA Championship Drag Racing: Speed For All - Nitro Fire Pack
이 Nitro Fire Pack에서 얻는 콘텐츠만큼 화끈하게 달릴 수 있고 멋지게 보일 수는 없을 것입니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의 니트로 불꽃에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 이 콘텐츠 팩에는 전용 Funny Car, 드라이버 슈트, 낙하산, 차량 하울러가 각각 독특하고 강렬한 니트로 불꽃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우승 후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스폰서를 Nitro Fire Funny Car와 차량 하울러에 추가해 진정한 나만의 것으로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