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RA Championship Drag Racing: Speed For All - Moonshot Pack
Moonshot Pack에 포함된 이 메탈릭 골드 팀 디자인의 드래그 레이스 코스를 달리며 주목받아보세요. Funny Car, 드라이버 슈트, 차량 하울러, 낙하산을 각각 미러 디자인으로 소유할 수 있습니다. 이 야수는 480km/h가 넘는 속도로 코스를 가로질러 달릴 때 결승선을 순식간에 통과하며 모든 것을 반사할 것입니다. 승리할 때마다, 게임 내 스폰서를 유치하고 Funny Car와 차량 하울러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