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RA Championship Drag Racing: Speed For All - Battle Ready Pack
군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Battle Ready Pack은 이 독점 사막 위장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Top Fuel 차량, 드라이버 슈트, 낙하산, 차량 하울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우승할 때마다 게임 내 스폰서를 유치하며 Top Fuel 차량 및 차량 하울러를 커스터마이징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