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 귀여운 학살자 - Neon Neko Skin Pack
Gori: Cuddly Carnage의 Neon Neko Deluxe 스킨 팩에 포함된 세 개의 멋진 의상으로 네온 귀여운 군단을 처치하세요. The Oni Pack - 악마를 입은 듯한 고양이가 되고 싶을 때 The Kawaii Pack - 귀여운 모습으로 귀여운 군단을 파멸로 몰아가고 싶을 때 The Arcane Pack - 가장 화려한 고대의 힘을 모아 분노를 표현하고 싶을 때 3개의 각 팩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F.R.A.N.K.를 위한 새로운 도색 - 고리를 위한 죽여주는 새 의상 - 고리의 실드에 쓸 수 있는 새 효과 오늘 다운로드하고 귀여운 군단을 스타일리시하게 처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