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romunda: Hired Gun - Hunter’s Bounty Pack
계약을 고르고, 목표물을 사냥하며, 현상금을 수령하십시오. Necromunda: Hired Gun Hunter’s Bounty pack은 여러분이 사용하는 나이프, 스터브 건, 복장 및 마스티프 용 개껌 장난감의 독특한 외형을 제공합니다. 각각은 Guilder가문을 테마로 삼아, 푸른색 도장과 하드 메탈릭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개 껌 모델의 대체를 통해 당신의 사이버 마스티프는 즉시 물어뜯고 싶은 맛있는 고기 모양이 되어 더 효율적으로 목표를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