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romunda: Hired Gun - Hellhound Pack
계약을 체결하고, 목표물을 사냥하고, 현상금을 수집하세요. Necromunda: Hired Gun의 Hellhound 팩으로 나만의 나이프와 의상, 마스티프를 특별하게 장식하세요. 녹슨 나이프와 새카만 사냥개로 사냥감을 공포에 몰아넣고 울부짖게 만드세요. 오늘 밤, 죽음이 하이브에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