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4 프로 패스: 시즌 9
NBA 2K24 프로 패스: 시즌 9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MyCAREER와 MyTEAM을 경험하세요. 프로 패스는 해당 시즌에서 레벨 40이 될 때까지 최대 45,000 VC를 포함해 40가지 레벨의 획득 가능한 프리미엄 보상에 대한 액세스를 잠금 해제합니다! 시즌 9 프로 패스를 구매하고 자동으로 지급되는 지오매트릭 패턴 오버사이즈 후드티, 애니메이팅 일렉트릭 서킷 레이싱 슈트, G.O.A.T. Kevin Durant MyTEAM 카드, 시즌 9 프로 패스 팩을 받으세요. *NBA 2K24 프로 패스는 기본 게임, 인터넷 연결, 2K 계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