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
NBA 아케이드 액션이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대히트를 기록한 원작의 속편인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는 현역 및 레전드 NBA 선수로 이루어진 방대한 로스터, 전용 서버를 통해 개선된 온라인 매치메이킹, 4명이 동시에 플레이 가능한 온라인 경기, 3점슛 콘테스트, 새로운 경기장, 사용자 지정 경기 등을 통해 스트리트 볼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습니다! 팀을 선택하십시오, 격렬하게 뛸 준비를 하십시오, 한계 없는 플레이를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