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 골든 벅 번들 - 7,500 골든 벅
이 팩은 NBA 2K19 +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 번들을 구매한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에서 사용되는 가상 화폐인 7,500골든 벅을 획득하고 선수들을 위해 치장 아이템과 스웨그 팩을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