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s and Mavericks 보너스 팩
Myths and Mavericks 보너스 팩은 Red Dead Redemption 멀티 플레이 모드의 새 확장판입니다. Cochinay의 눈 덮힌 산, El Presidio의 군사 거점, Gaptooth Breach의 광산 캠프 등 총 11개에 이르는 새 지도에서 적과 맞서 싸우십시오. Landon Ricketts, Drew MacFarlane, Uncle, Javier Escuella, Captain Vincente De Santa, Deputy Eli, Deputy Jonah, Nastas 등 스토리 모드에서 낯익은 인물들이 멀티 플레이 캐릭터로 추가되었습니다. 이 확장팩은 독립 실행형 Undead Nightmare 디스크에서도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