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ime at Sandrock Online
"My Time at Sandrock"의 싱글 플레이어 버전을 소유해야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건설자님. 활기차고 열정적인 샌드록 마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최대 3명의 친구를 이 모험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에서는 마을의 NPC가 여러분과 친구들에게 다양한 흥미로운 과제를 부여할 것입니다. 친구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이 과제를 완료하면, 샌드록을 더 번영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마을 건물을 지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유 시간에는 친구들과 함께 마작을 즐기며 여유롭고 즐거운 레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과 친구들은 샌드록의 NPC와 다양한 관계를 자유롭게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NPC와 깊은 우정을 쌓거나 로맨틱한 관계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샌드록에서는 여러분의 이야기를 직접 써 나갈 수 있습니다. "My Time at Sandrock"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친구들과 수많은 잊지 못할 순간들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샌드록에 더 많은 즐거움과 활기를 가져다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