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al Vibes
콘솔에 연결된 스마트폰 카메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댄스 게임을 발견해보세요! 멋진 음악에 맞춰 핸즈프리로 춤을 추고 새롭고 놀라운 동작을 배워보세요! AI 덕분에 전신 추적이 가능한 시스템! Xbox에서 데모를 시도하고 스마트폰에 Musical Vibes Camera 앱을 설치하여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하단의 요구사항을 확인하세요. Musical Vibes는 2인용 로컬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친구 중 한 명과 함께 춤을 춰보세요! Philips Hue 스마트 조명 시스템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를 게임에 연결하여 거실을 콘서트 홀로 바꿔보세요! 재미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리세요! 이 첫 번째 버전에서는 데모에서 한 트랙을 무료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2인 로컬 멀티플레이어는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구매하면 포함된 8개의 음악 트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소 12개를 더 추가할 계획이므로 매주 게임을 플레이하여 새로운 음악 트랙이 추가되었는지 알아보세요. 춤추고 싶지 않거나 호환되는 스마트폰이 없다면 리듬 게임 모드를 대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음악에 맞춰 컨트롤러를 적절한 타이밍에 올바른 방향으로 눌러야 합니다! 더 많은 기능이 곧 발표될 예정입니다. 요구사항: 휴대폰에 Musical Vibes Camera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해당 앱은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iPhone 6S 이상의 최신 iPhone 또는 최소한 Samsung Galaxy S9 성능을 갖춘 Android 장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