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한정 팩으로 대회를 압도하세요! 이 팩에는 디자인 1개, 차량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atriot Pack 구성: - Patriot 몬스터 트럭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수많은 레이스에서 우승하기 이상적인 트럭입니다! - Sergeant Chaos 디자인으로 경쟁자의 기선을 제압하고 랭킹을 높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