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stone S.r.l.레이싱 및 비행시뮬레이션스포츠
Monster Energy AMA Supercross 챔피언십의 공식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업데이트된 Career 모드에서 챔피언이 된 것처럼 어젠다에서 주간 활동을 설정하세요. 새로운 챌린지와 스폰서, 엄청난 상금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Compound에서 훈련하세요. 서로 다른 4가지 트랙에서 라이벌과 겨뤄서 사용자 지정 라이더의 실력을 시험하거나 자유롭게 바이크를 타세요. 기울일 때, 출발할 때, 브레이크 걸 때, 코너를 돌 때, 스크러빙할 때 바이크를 어떻게 조종할지 배우세요. 80명 이상의 2018 챔피언십 250SX 및 450SX 라이더를 상대로 경쟁하세요. Jason Anderson, Marvin Musquin과 슈퍼스타 Eli Tomac이 모두 등장합니다! 3000개 이상의 물체로 바이크와 라이더를 커스터마이징해서 개성을 뽐내 보세요! 업그레이드된 트랙 에디터 덕분에 새로운 트랙을 만들고, 만든 트랙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요소와 향상된 접근성 덕분에 사용자 지정 트랙을 쉽게 디자인하고 온라인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