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Customization Pack Neon Light를 구매하시고 여러 가지 빛깔로(백색, 빨강, 파랑, 초록, 분홍, 보라, 주황, 브론즈, 실버, 골드) 빛나는 부츠와 옷깃으로 라이더를 빛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