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POLY DEAL
MONOPOLY의 재밌는 요소에 이제 빠른 속도감이 더해져 더욱 재밌고 계속 다시 하고 싶어지는 카드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정신없는 카드 게임에서 친구나 커뮤니티와 온라인 경쟁을 펼치세요. 카드 세트를 훔치고, 빚을 받으며, 3가지 완벽한 다른 색 부동산 세트를 모으는 첫 번째 플레이어가 되세요. 새롭고 더 빠른 방법으로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세요! MONOPOLY의 재밌는 요소는 그대로, 하지만 속도감 있는 재미를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