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ified Monsters Car Pack
차고에서 제작한 5대의 차량 컬렉션에는 모두가 욕심낼 조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을 넘은 몬스터 트럭으로 모두를 무서움에 떨게 하거나 군용 장비를 가득 채워 전장으로 향하세요! 드래그스터로 프로처럼 타이어를 뜨겁게 달구거나 미니 레이싱카를 타고 귀염뽀짝한 재미도 즐겨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근육 돼지 차도 타보세요, 모두의 주목을 받게 될지도 몰라요! 본 DLC 팩은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